국내 탐험일지/맛집

소주부터 샴페인까지 어울리는 맛집 이수쭈꾸미 여의도점

길리버여행기 2023. 12. 11. 14:58
반응형

서여의도점

이수쭈꾸미

 


안녕하세요. 길이에요!

이수에 있는 이수쭈꾸미가 여의도까지 왔어요!

이번에 오픈해서 양도 많이 주시고, 서비스도 팍팍 주는 이수쭈꾸미 확인하러 가죠!

🎈 매장 방문 전 TIP
네이버 리뷰

네이버 영수증 리뷰 또는 참여하면 음료 or 사리를 제공하고 있어요.

맛있는 쭈꾸미 드시고 음료 또는 사리도 서비스로 받아 가세요!

 

📍 매장 위치 안내

  • ⌛ 운영시간 : 11:00 - 23:00 (L.O 22:00)
  • 📅 휴무일 : 연중무휴
  • 🚘 주차 여부 : 건물 내부에 유료 주차로 가능

 

🏢 매장 인테리어
외부 인테리어

12월에 오픈한 서의여도점!

내부와 외부가 레트로한 감성이 느껴져요!

내부 인테리어
 여의도 같은 경우 평일을 제외하고 주말에는 손님이 정말 없는데,

(방문일 : 일요일)

거의 만석인 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내부 인테리어

한쪽 벽면에 대형 TV에서 80~00년대 유행했던 음악들이 계속 나와요 ㅋㅋㅋㅋ

8시쯤에는 00년도로 시작해서 제가 나올 때는 베이비복스, S.E.S 등 제가 좋아했던 누나들이 나오던!!

셀프 코너
 첫 밑반찬을 제외하고는 셀프 코너를 통해서 밑반찬을 가져올 수 있어요.

6개의 밑반찬을 셀프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앞치마는 각 벽에 있으며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에는 안 적혀있어서 아쉬웠는데, 원산지 정보를 못 찾았어요 ㅠㅠ

그래서 수입산을 사용하겠구나 생각했는데

삼겹은 무려 한돈!!

거기에 저 같이 맵찔이(신라면도 매워 ㅠㅠ)를 위해서 쭈꾸미 맵기 선택도 가능해요

 
쭈샴셋트
 아니 쭈꾸미에 샴페인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돔페르뇽?!?!?!?!?

철판쭈삼겹 2인분 + 넓적당면사리로 주문했습니다.
📌 메뉴
밑반찬
 
 
날치알을 제외하고는 셀프바에서 다 가져올 수 있습니다.

깻잎을 3번이나 셀프바에서 가져온 ㅋㅋㅋㅋㅋㅋㅋㅋ

철판쭈삼겹 2인분 / 16,000원(1인분)
 

주문 후 5분 정도 되니 맛있어 보이는 철판쭈삼겹이 도착했어요!

 초벌 후 나오니 간단하게 쭈꾸미와 삼겹살을 개인 취향에 맞춰서 잘라서

사리와 함께 즐겨주세요.

넓적 당면 사리 / 2,000원
 개인적으로는 넓적 당면 사리보다는 우동 사리를 추천해요!

왜냐면 철판에 달라붙어서 제대로 면치기를 할 수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끊어진 면

 삶은 계란 같은 경우 노른자만 빼서

마요네즈에 섞어서 드세요!!!

어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서브웨이 에그 마요 샐러드 같은 맛이에요 ㅋㅋㅋㅋ

 철판의 꽃은 볶음밥이죠

볶음밥도 추가 주문했으나, 밥 사진은 안 찍고 다 먹고 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맛있어서 먹느라 못 찍었습니다 ㅋㅋㅋ

 

이 글은 리뷰 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저와 비슷한 성향이라면, MY플레이스

https://m.place.naver.com/my/5d74e9178f87a842bcdca274/review

 

길이길2님의 MY플레이스

나만의 장소 리스트를 만들고, 영수증으로 진짜 리뷰도 남겨보세요!

m.place.naver.com

https://www.google.com/maps/contrib/117992642395315656400/reviews/@/data=!3m1!4b1!4m3!8m2!3m1!1e1?entry=ttu

 

Contributions by sugil kim

Level 8 Local Guide | 19,269 Points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