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탐험일지/맛집

츠케멘??? 이 라멘이 궁금하다면 홍대 츠케루

길리버여행기 2023. 9. 26. 12:54
반응형
 

안녕하세욧 길이에요

매번 홍대만 가면 라멘만 먹고 왔는데,

색다른 라멘이 먹고 싶어져서 홍대 츠케루를 방문해 봤어요

어땠는지 소개할게요

01. 📍 위치 안내

⌛ 운영시간 : 11:30 ~ 21:30

📅 휴무일 : 연중무휴

🚘 주차 여부 : 불가능

02. 💬 메뉴판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고 있어요.

매장에 들어가시면 자리부터 잡지 마시고, 주문 후 자리에 앉아주세요.

03. 🏢 인테리어

외관 인테리어

제가 방문한 날 하필 비가 와서 ㅠㅠ

뭔가 어수선해 보이네요

평일 저녁에는

 

웨이팅이 있을 만큼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내부 인테리어
 

오픈된 주방을 기점으로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어요.

혼밥 하러 왔는데, 방문한 고객 중 70%가 혼밥 하러 오신 것 같았어요

또한 오픈 주방이라서

요리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먹다가 궁금한 게 있으면 바로 물어볼 수 있어서 편안했습니다 ㅎㅎㅎ

매장 이벤트
 
 
 

단골을 위한 쿠폰 도장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리뷰 이벤트는 바로 참여하시고 타코야끼 드세요

꼭 드세요!

츠케멘이 처음 먹다 보니, 걱정이었는데 마음 편안

 
 

앞치마나 머리끈, 마스크걸이 등 자리에서

사장님의 센스를 느낄 수 있었어요.

후추, 식초
 
가쓰오부시 / 단무지
 

츠케멘을 주문하셨다면,

한입 드셔보시고, 취향에 맞춰서 가쓰오부시, 후추, 식초를 넣어서 드세요

저는 가쓰오부시를 팍팍 뿌려 넣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장님 죄송해요)

04. 📌 메인 메뉴

츠케멘을 주문하셨다면,

약 10분 정도 조리시간이 필요해요.

차분하게 기다리고 있으면

츠케멘 / 11,000원
 

메뉴를 받고

어 어찌 먹는 거지 고민하다가

이게 맞는 거겠지 하고 바로 육수에 찍먹해봤떠니

 
 

탱글탱글한 면과 짭조름한 육수가 스며들어서

라멘보다는 탱글탱글한 우동을 먹는듯한 느낌이었어요.

또 먹고 싶네

 
리뷰 이벤트 타코야끼
 
 
 

자리에서 참여한 리뷰 이벤트로 받은 타코야끼

바로 드시지 마세요

맛있으니까 천천히 드셔야 해요!

처음 먹어보는 츠케면

필요하다면 직원분들에게 먹는 방법도 들을 수 있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던 맛집 츠케루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