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탐험일지/장소

초보 서퍼 인생 사진 찍어주는 양양 리틀코브 서핑강습

길리버여행기 2024. 9. 2. 16:39
반응형

양양

리틀코브


안녕하세요. 탐험가 여러분

길리버여행기에요!

오늘의 탐험 일지

핫한 양리단길에 위치한 리틀코브 서핑장을 다녀왔어요!

처음 타는 서핑과 처음 방문하는 양양이다 보니 기대감 상승!

 

📍 매장 위치 안내

⌛ 운영시간 : 09:00 - 18:30

📅 휴무일 : 연중무휴

🚘 주차 : 건물 주차는 불가능해서 갓길에 세워두셔야 해요

 

🏢 매장 인테리어

다른 서핑샵 같은 경우 대부분 1층에 위치하고 있지만, 리틀코브 같은 경우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리틀코브 실내인테리어
 

매장으로 들어가면

카페로 되어 있는 리틀코브 매장을 볼 수 있어요

쾌적한 공간에 에어컨도 빵빵하게 켜져 있어서 엄청 시원해요 ㅋㅋㅋㅋ

또한

네이버 쿠폰을 이용하면 카페 30% 할인도 가능해요!!

리틀코브 실내인테리어
 

다양한 제품들도 판매 중이었는데, 엄청 비싸거나 저렴하지 않고

적당한 가격으로 판매 중이었어요

리틀코브 실내인테리어

저 앞에 노란색 바지 19,000원인가 판매 중이었는데

구매할까 말까 고민 5분 이상 했었던 ㅜㅜ

(막상 지나니 사고 싶네요 흑..)

 
 

카페에서

다양한 음료부터 빙수, 디저트, 음식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보니,

꼭 서핑이 아닌 카페를 이용하려고 방문하는 고객도 많이 있었어요

 
 

현장에서 리틀코브 리뷰를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 혜택 제품도 제공하니

꼭 챙겨주세요!

특히 서핑 즐긴 후에 바로바로 리뷰 작성 후 받으시는걸 추천

 

 
 
 
 

집에서 수건도 하나 챙겨왔었는데

리틀코브에서는 1인당 1개씩 수건도 제공해 줍니다

(준비성이 철저한 나란 남자😫짐만 만드는 ㅋㅋㅋ)

리틀코브 샤워실
 

샤워실은 엄청 깔끔하고 따뜻한 물도 잘 나와요!

여자친구는 서핑 타러 다른 매장들도 많이 갔었는데,

리틀코브가 샤워실이 제일 깔끔하고 모래도 없어서 샤워하기 너무 좋다고 하네요

리틀코브 샤워실

선크림에 바디 샤워, 헤어 샴푸, 트리트먼트, 클렌징 폼도 샤워실에 배치되어 있어서

정말 몸만 와서 이용해도 될 정도예요

 
 

커리큘럼은 실내에서 15분

실외에서 서핑 타기 전 30분

이후 실전 서핑 하는 식으로 교육이 되어 있어요

첫 서핑이다 보니 긴장되고, 떨리는데

 
 

신뢰성 있는 각종 트로피가 있어서 강사쌤을 믿고 따르기로 ㅋㅋㅋ

이후 슈트 착용 후 실외로 이동!

(슈트 착용은 필수가 아닌 선택이에요)

 

📋 실외 강습
 
 

너무 아름다운 인구해변

이미 많은 서퍼 분들이 서핑을 즐기고 있었어요

 
 

강습 전

개인, 커플 등 이쁜 사진도 찍어주세요

물론 서핑 하면서도 파파라치처럼 자연스러운 사진도 찍어주세요

 
 
 
 

자세 > 푸쉬 > 업

3단계 동작을 연습해 봤는데 과연 바다에서 탈 수 있을지 걱정

 
 

그러면 타러 가볼까요

 

📌 서핑 도전!

강사님의 도움으로 시작된 서핑 도전!

(아래 사진은 리틀코브에서 촬영한 사진이에요)

 
 

서핑 타기 전 너무 자연스럽게 촬영해 주신 모습

하지만 이후 ㅋㅋㅋㅋ

 
 
 
 

어디로 가????

(너무 진지한 표정이라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

 
 
 

전 서지도 못하고 바다로 ㅋㅋㅋ

계속 도전하지만, 너무 어려운 서핑 ㅠㅠㅠ

나오는 모습만 프로서퍼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퀄리티까지 보장된 촬영한 강습 사진은 바로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해요

 
 

리틀코브가 좋은 점이

주말에는 바비큐 파티 85,000에 진행하고 있고

입문 강습 할인 중 80,000원 → 70,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양양에서 서핑을 즐기고 싶다면 비교 한번 해보세요

해당 리뷰는 업체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길이 네이버 톡톡

https://talk.naver.com/ct/w5tbay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네이버 MY플레이스

https://m.place.naver.com/my/5d74e9178f87a842bcdca274/review

 

길리버 여행기님의 MY플레이스

👉 노는게 제일 좋아

m.place.naver.com

 

구글 지역 가이드

https://www.google.com/maps/contrib/117992642395315656400/reviews/@/data=!3m1!4b1!4m3!8m2!3m1!1e1?entry=ttu

 

Contributions by sugil kim

Level 8 Local Guide | 23,254 Points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