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탐험일지/장소

잠원한강공원에서 즐기는 한강 요트투어 프린세스요트코리아

길리버여행기 2024. 8. 12. 18:50
반응형

잠원한강공원

프린세스요트코리아


안녕하세요. 탐험가 여러분

길리버여행기에요!

오늘의 탐험 일지

서울 한강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요트투어!

프린세스요트코리아를 다녀왔어요!

1시간 동안

잠원(반포대교) → 여의도(마포대교) → 잠원(반포대교)까지

돌면서 느낀 포스팅이에요!

 

🎉 방문 전 TIP

요트 운영 시간에 따라 반포대교 무지개분수와 이쁘게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사진 출처 : 서울시

 

무지개 분수 가동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는 걸 추천해요!

또한

반려견, 반려묘도 같이 요트 체험이 가능해요

 

📍 매장 위치 안내

⌛ 운영시간 : 11:00 - 22:00

📅 휴무일 : 연중무휴

🚘 주차 : 가능

도보로 이동 시 잠원역에서 내려서 15분 정도 걸어야 해요.

🏢 인테리어
 
 

선착장으로 도착하면 수많은 요트를 볼 수 있어요

예약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면, 담당자분과 함께 오늘 탑승하는 보트를 안내받아요

 
 

알고 보니 프린세스요트코리아가 요트도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여유가 있다면 구매하고 싶지만(?) ㅋㅋㅋㅋ

구매할 수 없으니 요트 탑승!

간단한 게 요트 내부를 구경하면

 
 

부엌 공간 및 미니 냉장고와 한강 라면까지 요트에서 먹을 수 있어요

 
 

요트 내부에 이미 세팅되어 있는 다양한 라면 종류와 용기 ㅋㅋㅋ

샤워도 가능한 화장실까지 있고!

거대한 침대까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는 딱딱한 편이고,

 
 
 
 

침대에 누워봤는데, 성인 남/여가 누워도 될 정도로 널찍한 공간이에요

내부에서 바깥을 볼 수 있는데, 유리창이 엄청 크지 않아서 야외로 나와서 구경하는 게 더 재밌어요!

 
 

요트 출발!

시속 7노트로 직원분에게 코스 관련 질문을 했어요!

Q. 한강에서 요트가 이용할 수 있는 지역이 있나요?

A. 없다고 해요. 원한다면 인천까지도 쭈욱 나가도 된다고 해요

Q. 반포가 아닌 동쪽 한남대교, 성수대교로 갈 수 있나요?

A. 가능하다고 해요

 
 

방문한 날 35도 날씨라서 엄청 더웠지만,

요트 에어컨 바람과 한강 바람을 맞고 있으니 엄청 시원하면서 스트레스가 풀려요!

그리고 블루투스로 통해서 요트 내에 음악도 나오기 때문에, 잔잔한 음악도 들을 수 있어요.

 

 
 

배 위에서 사진 촬영이 가능한데, 안전을 위해서 꼭 구명조끼를 입어야 해요!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 위험하지는 않아요!

 
 

여친 사진 이쁘게 나오게(?) 노력 중인 모습

 
 

요트에서 해보는 타이타닉 시그니처 자세 ㅋㅋㅋㅋㅋㅋ

 
 

잠수교 인근에서는 카약 타는 분들도 만날 수 있어요

여의도까지 도착하니 웨이크보드 타는 분들도 많이 있어요

 
 

요트투어는 반려견, 반려묘도 같이 체험이 가능해요

제가 키우는 강아지가 아닌 다른 체험단분께서 키우시는 강아지인데,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강쥐에요!

그리고 몰래(?) 같이 타고 있는 잠자리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너무 아름다운 한강 윤슬 보이실까요?

 

친구들과 함께 요트체험도 즐겨보세요!

참고로 요트는 최대 12인승까지 탑승이 가능하며, 6명이 권장이라고 해요

파티룸처럼 요트를 대여해서 한강에서 프라이빗하게 파티하거나,

반려견, 반려묘에게 이색적인 추억을 남겨주세요

 

해당 리뷰는 업체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길이 네이버 톡톡

https://talk.naver.com/ct/w5tbay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네이버 MY플레이스

https://m.place.naver.com/my/5d74e9178f87a842bcdca274/review

 

길리버 여행기님의 MY플레이스

👉 노는게 제일 좋아

m.place.naver.com

 

구글 지역 가이드

https://www.google.com/maps/contrib/117992642395315656400/reviews/@/data=!3m1!4b1!4m3!8m2!3m1!1e1?entry=ttu

 

Contributions by sugil kim

Level 8 Local Guide | 22,943 Points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