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탐험일지/맛집

고양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홍대 퓨전 술집 홍담

길리버여행기 2024. 3. 21. 15:49
반응형

홍대입구

홍담


안녕하세요. 맛집 탐험가 여러분

길리버여행기에요!

오늘의 탐험 일지 홍대입구에 위치한 홍담이라는 술집을 소개할게요!

고양이 3마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인 만큼 손님들도 많았는데, 솔직한 후기 남겨볼게요!

 

🎉 매장 방문 전 TIP

홍담은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을 받고 있어요!

저도 네이버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해서 바로 자리를 앉을 수 있었으나

평일인데도 바로 웨이팅이 생길 만큼 인기가 많으니

예약 후 방문을 권장해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ongdam_2024/

📍 매장 위치 안내

 

⌛ 운영시간 : 16:00 - 01:00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 주차 : 불가

 

🏢 매장 인테리어
외관 인테리어
 매장은 반지하로 위치하고 있고, 창 덕분에 실내 공간이 다 보여요!
내부 인테리어
 

좌석은 2가지 종류로 구분되어 있어요

테이블석과 좌식석으로 원하는 자리를 앉을 수 있는데

내부 인테리어

고양이 좋아하신다면 좌식석으로 선택하세요!!

(그래야 냥이들이 편안하게 와요 ㅋㅋㅋ)

[참고]

저 같은 경우 고양이 알레르기가 심한 편인데,

사장님에게 말씀하시면 알레르기 약도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인테리어
 
 
 
 

내부에 냥이들을 위해 시설을 꾸민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영수증 리뷰를 진행하면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리뷰 참여하고 서비스를 꼭 챙겨주세요

전 츄르로 받았더니 냥이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냥이들 소개 한번 할까요

앙꼬
 
 
 
 

포동포동한 게 너무 귀여운 앙꼬

성격도 너무 온순해요

츄르를 보여주니까 바로 날라온 모찌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죠?

담이
 
 
 
 

막내처럼 보이는 담이

장화 신은 고양이처럼 너무 귀여워요

이벤트 참여하시고 츄르로 고양이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아보세요!

 

📒 메뉴판
 
 

주점이다 보니 많은 메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추천이 있는 메뉴로 주문하시는 걸 권장해요

추천하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주류 메뉴판
 
주류 메뉴판
 
 
 
 
📌 메뉴
밑반찬
 
 
 

기본 제공되는 밑반찬인데, 너무 아삭아삭하고 맛있어요!

밑반찬이지만, 데코까지 너무 귀여운 거 보이실까요?

냥이 포인트!

술잔
 
 

주류를 주문하면,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술잔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냥이들 미쳤어 ㅠㅠㅠㅠㅠ

 
 
 

반식욕하는거 같죠?

동파수육 / 28,000원
 

와 이거 꼭 드세요

수육이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맛있고

부드럽고, 마늘소스까지 해서 싸먹으니까 술이 계속 들어갑니다

동파수육 / 28,000원
 
 

말로 표현 못 할 정도!

일단 한잔하면서 기다린

슬라이스 가지고기 돌돌말이 튀김 / 16,900원
 
 

가지를 좋아하지 않지만, 튀김 가지에 고기까지 돌돌 들어가 있는 게

이건 최고의 술안주에요

 
 

밑반찬까지 있으니까

메뉴가 엄청 많아 보이죠?!

앙꼬야 우리 사진 좀 찍자 ㅋㅋㅋㅋ

 
 

결국 참치 못하고 한 병 더 주문

백김치로 리필이 가능해요!

빈 접시 엔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소스까지 다 먹어버렸어욬ㅋㅋㅋㅋ

홍대입구역술집, 주점에서 요리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 건가요?!

 

이 글은 체험뷰를 통하여 본 업체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길이 네이버 톡톡

https://talk.naver.com/ct/w5tbay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네이버 MY플레이스

https://m.place.naver.com/my/5d74e9178f87a842bcdca274/review

 

길리버 여행기님의 MY플레이스

👉 노는게 제일 좋아

m.place.naver.com

 

구글 지역 가이드

https://www.google.com/maps/contrib/117992642395315656400/reviews/@/data=!3m1!4b1!4m3!8m2!3m1!1e1?entry=ttu

 

Contributions by sugil kim

Level 8 Local Guide | 20,955 Points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