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탐험일지/맛집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숙성회 맛집 신길동 여휘

길리버여행기 2024. 3. 19. 16:34
반응형

신길동

여휘


안녕하세요. 맛집 탐험가 여러분 길리버여행기에요!

오늘의 탐험 일지 신길동에 위치한 여휘 이자카야에요

신길동은 홍어 거리가 있지만, 특색 있는 일식집 없는 동네거든요

(실제 거주 중이에요 ㅋㅋㅋㅋ)

소스인 간장 및 초장을 직접 만들고, 숙성회까지 제공한 특색 있는 여휘

실제 동네 사람으로 솔직한 후기 한번 보러 가죠!

 

🎉 매장 방문 전 TIP
 

여휘에서 제공하는 쿠폰이 몇 개 있어요!

제공하는 이벤트를 정리하면

1. 네이버 영수증 리뷰 참여시 소주 1병

2. 네이버 블로그 작성 시 육회 제공

3. 인스타 팔로우 또는 피드, 스토리 올릴 경우 콘치즈 제공

모든 이벤트는 중복으로도 참여 가능하니까 여휘 방문 전

서비스 꼭 다 챙겨주세요

(저도 먹다가 인스타 스토리 올렸는데, 바로 콘치즈 제공해주셨어요ㅋㅋㅋㅋ)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ingilyeohwi

 
📍 매장 위치 안내

⌛ 운영시간 : 17:00 - 01:00

📅 휴무일 : 연중무휴

🚘 주차 : 불가

 

🏢 매장 인테리어

여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2종류의 테이블을 운영하고 있어요

다찌석
 
 

혼술 및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한 다찌석과

4인 테이블

4인 테이블로 고객이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어요

아! 단체 예약이 있는 경우 테이블을 이동해서 단체 이용도 가능해요.

인테리어

조명과 여휘에 뜻

분위기에 감각적인 느낌을 연출하고 있어요!

 
 
 

거기다가 소주뿐만 아니라 전통주도 판매하고 있으며

콜키지도 가능해요

콜키지 비용은 병당 10,000원이에요!

 

📒 메뉴판
 
 

주문은 모둠 사시미 중자리로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사진이랑 몇 g 제공인지 있으면 더 좋을듯해요!

아마 사시미 구성이 계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서 안 넣으신 것 같아요

 
 
📌 메뉴
밑반찬
 
 

기본 밑반찬으로 제공되는 콩나물국

아삭아삭한 맛으로 소주와 애피타이저로 즐기고 있으면

메인 메뉴 등장!

 
모둠 사시미 中 / 41,900원

사장님께서 직접 메뉴와 부위에 대해서 설명해 주세요

계절에 따라 메뉴는 변동되고

제가 방문한 날은 육사시미, 홍새우, 황새치 뱃살, 황다랑어, 광어, 뱃방어 등 제공되었어요!

 
 

다른 횟집과 다르게 초밥으로 먹을 수 있도록,

초밥 밥이 기본 제공돼요

 
 
 
 

각 부위별로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보이실까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는 간장, 초장에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ㅠㅠ

특히 간장과 초장이 짜지 않아서 푹 찍어 먹어도 감칠맛이!

 
 

저 같은 경우 특정 해산물은 기름장으로 찍어 먹는데

사장님에게 요청 시 기름장도 받을 수 있었어요

 
 

김으로 싸서 먹어도 맛있고, 일식집 셰프가 된 거 처럼ㅋㅋㅋㅋ

초밥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도 있어요 ㅋㅋㅋㅋ

콘치즈
 
 

사시미 먹으면서 인스타 스토리를 바로 올렸는데

사장님께서 바로 콘치즈 서비스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말도 안 했는데 바로 주셨어요)

감동 그 자체!

소주와 함께 마시니 역시 땡기기 시작한 탕류 ㅋㅋㅋㅋ

매운탕 / 15,900원
 
 

여휘의 매운탕은 뭔가 맛이 다른 매운탕과 달라요

뭐랄까 약간 고추장 느낌이 있으면서 칼칼한 매운탕이라

찌개 느낌이랄까

그래서

 
 

주문한 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밥이랑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이랬는데, 요래 되었습니다

 

이 글은 리뷰 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길이 네이버 톡톡

https://talk.naver.com/ct/w5tbay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네이버 MY플레이스

https://m.place.naver.com/my/5d74e9178f87a842bcdca274/review

 

길리버 여행기님의 MY플레이스

👉 노는게 제일 좋아

m.place.naver.com

 

구글 지역 가이드

https://www.google.com/maps/contrib/117992642395315656400/reviews/@/data=!3m1!4b1!4m3!8m2!3m1!1e1?entry=ttu

 

Contributions by sugil kim

Level 8 Local Guide | 20,880 Points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