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탐험일지/맛집

7미터 테이블이 공중에 떠있는 용산 이촌동 맛집 디카서울

길리버여행기 2023. 11. 17. 11:39
반응형
 

용산 이촌동

디카 서울


안녕하세요. 길이에요!

아시아 국가 중에서 유일하게 7m 테이블이 공중에 떠있는?????

분위기 좋은 용산구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봤어요!

통유리로 되어있는 매장이 너무 이뻤던 디카 서울 한번 소개해 볼게요.

매장 방문 전 TIP 🎈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해요.

디카 서울, 용산구 와인바, 용산구 맛집으로 검색하셔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장 위치 안내 📍

운영시간 ⌛ : 11:30 - 23:00(L.O 22:00)

휴무일 📅 : 매주 월요일

주차 여부 🚘 : 매장 앞에 한대 정도 가능했어요.

매장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ica.seoul/

매장 인테리어 🏢
외관 인테리어

멀리서도 보이는 DICA 로고!

매장 입구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낮에는 햇별이 잘 들어올 것 같아요.

그래서 런치 타임도 운영하고 있어요!

무려 생화를 이용해서 내, 외부 인테리어를 꾸몄고, 크리스마스 장식과 디카 서울의 매장이 잘 어울려요.

7m 테이블
 디카 서울에 있는 7m 공중 테이블!
내부 인테리어
 
 
모던한 무광 블랙으로 디카 서울에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려요.
크리스마스 장식 및 내부 인테리어
 
특이한 포토존?
 특이한 포토존이 하나 있는데

사진상 거울처럼 보이시죠?? 실제 눈으로 보면 완전히 블랙이에요!

카메라를 가져가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신기방기 ㅋㅋㅋㅋㅋ

 지하에도 별도의 공간이 있어요.

대관 및 행사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메뉴판 📒
 
 
 
 

디카 시그니쳐 통향정 수육, 에그 플랜트 포모도로 파스타, 카베르네 쇼비뇽

주문했습니다.

메인 메뉴 📌
리저브 카베르네 소비뇽 / 40,000원
 
 
음식 주문 후 바로 나온 와인!

레드와인 중 제일 기초인 소비뇽으로 주문했어요.

다른 소비뇽과 다르게 카베르네는 떪은 맛이 강하지 않고, 와인 향에 풍미가 강했어요!

디카 시그니처 통항정 수육 / 25,000원
 삼겹살과 꽈리고추 청경채가 어울려져서 짧조름한 맛이 일품이었던 시그니처 메뉴에요!

처음에는 후추 향이 조금 강한가? 싶었지만 먹어보니 와인과 너무 잘 어울리는 ㅋㅋㅋㅋ

양념 먹은 무와 감자(?)가 있었는데 이게 양념을 흡수해서 진짜 맛있어요!

 시그니처 한번 드셔보세요!

 

에그 플랜트 포모도로 파스타 / 19,000원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구운 가지가 올라가는 파스타에요

가지가 미쳤어요....

이렇게 먹고 떠나기 아쉬우니 ㅋㅋㅋㅋㅋㅋ

하나 더 먹고 갈게요!

올리브 바닐라 아이스크림 / 5,000원
 미쳤습니다

꼭 드세요!!! 용산구 아이스크림 맛집!!

그냥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아닌 찐한 우유 향에 올리브, 거기에 씹히는 피스타치오가 들어가서 마무리까지 환상적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

여친님 저도 좀 먹을게요 ㅋㅋㅋㅋㅋㅋ

결국 오늘도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이 글은 리뷰 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저와 비슷한 성향이라면, MY플레이스

https://m.place.naver.com/my/5d74e9178f87a842bcdca274/review

 

길이길2님의 MY플레이스

나만의 장소 리스트를 만들고, 영수증으로 진짜 리뷰도 남겨보세요!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