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탐험일지/맛집

회식, 소개팅하기 좋은 이자카야 추천 발산 야키토리잔잔

길리버여행기 2024. 4. 24. 17:58
반응형

발산

야키토리잔잔


안녕하세요. 맛집 탐험가 여러분

길리버여행기에요!

오늘의 탐험 일지

발산역 1번 출구에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야키토리잔잔" 이라는 체인점에 방문했어요

방문한 날 이슬비가 와서 ㅠㅠ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

솔직한 후기 남겨볼게요!

 

🎉 매장 방문 전 TIP

네이버를 통해 예약 시 모찌도리후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사용 조건이 따로 있으니까 확인 후 쿠폰을 사용하세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zanzan_magok

 

📍 매장 위치 안내

⌛ 운영시간 : 18:00 - 04:00 토, 일 : 17:00 - 04:00

📅 휴무일 : 연중무휴

🚘 주차 : 가능

 

🏢 매장 인테리어
외부 인테리어

발산역에서 걸어왔는데, 건물 반대쪽에 위치한 걸 모르고,

어디지라고 입구를 찾고 다녔어요 ㅋㅋㅋㅋ

평상시에는 야장 테이블도 오픈하는데, 제가 방문한 날 비가 와서

야장 테이블은 치워둔 상태였어요

내부 인테리어
 
 

주문은 테블릿를 통해서 바로바로 주문이 가능해요

테블릿 반응속도가 빨라서 좋은데,

메뉴판에는 있는 메뉴가 태블릿에는 없는 게 있더라고요..??

뭐지...? (매화수 주문하려다가 없어서 패스했어요 ㅋㅋㅋ)

실내 인테리어
 
 

매장 규모 엄청 크죠?

원하는 테이블 자리에 앉을 수 있어요

 

실내 인테리어

회식하기에도 충분히 가능한 6인석 등

음악소리도 크지 않아서 조용하게 이야기하기 편해요

실내 인테리어
 
 

다찌석도 있으니 편안하게 테이블 앉을 수 있습니다.

 

📒 메뉴판
 
 
 
 
 
 

이자카야이다 보니 메뉴가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ㅋ

메뉴판으로 주문보다는 태블릿으로 주문 권장해요!

주문은

스키야키, 꼬치 7종 세트로 주문했어요!

(꼬치 같은 경우 쉐프가 임의로 7종 세트 정해준다고 해요!)

 

📌 메뉴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과자가 나와요!

안주는 조리하는데 시간이 필요해서 주류가 먼저 나와요!

한라토닉 세트 / 12,000원

한라산 + 토닉워터2 레몬 슬라이드 가득 들어있는

한라토닉으로 주문했어요

 
 

하이볼보다 개인적으로 한라토닉을 더 좋아하는

스키야키 / 28,000원

각종 야채와 차돌박이가 들어있는 일본식 샤브샤브!

스키야키가 나왔어요

 
 

전에 먹었던 스키야키는 국물이 달달한 맛이 강했는데,

야키토리잔잔은 거기보다는 단맛이 약해서 술 마시면서 국물 안주로 제격!

스키야키 소스도 1인 1개씩 제공됩니다

 

꼬치 7종 / 22,000원

그리고 바로 구워져서 나온 꼬치 세트!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건 어떤 꼬치인지 설명이 없어서 ㅠㅠ

먹으면 알지만, 그게 아쉬웠어요

물론 맛은 충분히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차돌박이가 어서 익어지기를 기다리는 중 ㅋㅋㅋㅋ

 
 

꼬치에 마요네즈 소스, 소금 소스도 같이 나오니

원하는 소스에 맞춰서 찍어드세요!

편하게 이야기하면서 즐길 수 있었던 야키토리잔잔 이였습니다!

 

이 글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길이 네이버 톡톡

https://talk.naver.com/ct/w5tbay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네이버 MY플레이스

https://m.place.naver.com/my/5d74e9178f87a842bcdca274/review

 

길리버 여행기님의 MY플레이스

👉 노는게 제일 좋아

m.place.naver.com

 

구글 지역 가이드

https://www.google.com/maps/contrib/117992642395315656400/reviews/@/data=!3m1!4b1!4m3!8m2!3m1!1e1?entry=ttu

 

Contributions by sugil kim

Level 8 Local Guide | 21,286 Points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