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탐험일지/맛집

일본식 레트로 분위기 연신내 이자카야 시선

길리버여행기 2023. 11. 6. 21:04
반응형
 

안녕하세욧 길이에요!

이번에 여자친구와 데이트 중 연신내에 핫한 이자카야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오늘도 술 마시러 가볼까요!

 

01. 📍 위치 안내

⌛ 운영시간 : 16:00 - 04:00

📅 휴무일 : 연중무휴

🚘 주차 여부 : 불가능

 

맛있게 먹는 팁

영수증 리뷰(네이버 플레이스)를 참여하면

음료 또는 샤베트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시선을 방문한 영수증을 지참하시면

1943 연신내점을 방문하면

셔벗 or 소주 or 맥주를 서비스로 제공해 줍니다.

 
02. 🏢 인테리어
시선 외관 인테리어

빨간 홍등이 보인다면 시선에 도착할 수 있어요

레트로한 일본식 감성 인테리어

 
 

포토존(?)까지 있어서 분위기 깡패에요

ㅋㅋㅋㅋㅋ

 
 

대나무 길을 따라서 매장에 방문한다면

할로윈 상태인 인테리어를 보실 수 있어요.

시선 내부 인테리어
 
 

제가 방문한 시기가 할로윈이 끝났던 11월 초라

아직 할로윈 소품을 정리하지 않은 것 같아요.

 
 

방문 시간이 7시다 보니 손님이 적어 보이지만

9시쯤 되면 거의 만석이 될 정도로 손님이 많아져요

이자카야 특성상 1차가 아닌 2차로 방문하는 고객이 많아서 늦은 시간에 오히려 손님이 많아져요

 
 

시선 캐릭터 로고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03. 💬 메뉴판

메뉴판은 T오더로 주문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안주 류에는 회, 사시미, 나베 탕, 꼬치 류 등 많은 메뉴가 보였으나

정말 맛있어 보이는 사진으로 주문했습니다

 

04. 📌 메인 메뉴
탕후루하이볼 / 8,500원
 
 

이걸 주문한 이유는

인생 처음으로 탕후루를 먹어볼 수 있어서 ㅋㅋㅋㅋㅋ

처음 먹어보는 탕후루인데, 두 번은 못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

탕후루 전문점에서 먹었던 여자친구의 말로는 시선 같은 경우 설탕이 좀 녹아서 특유의 바삭함이 없다고 했어요.

또한 하이볼이 나왔어요. 5:1? 정도 비율로 섞은 것 같았으며,

도수는 그렇게 쌔지 않았습니다.

이후 전 소주만 마셨습니다 ㅋㅋㅋ

 

유부김치우동 / 9,900원
 
 

투다리에 김치우동이 있다면

시선에는 저렴하고 맛있는 유부김치우동이 있어요

거기다가 무려 9,900원!!

만 원이 안 하는데 짭조름하면서 매콤한 이 맛

시선 오시면 무조건 필수로 주문하셔야 해요

소주 안주 찐!

한우아보카토육회 / 18,900원
 
 

개인적으로 눈꽃살 일품구이를 먹고 싶었는데,

비주얼이 더 이쁜 한우아보카토육회를 주문했어요.

 
 

맛을 평가하자만

입안에서 따로 논다고 표현하는 게 맞을 것 같아요

육회의 고소함이 아보카토랑 잘 어울리지 못하고,

아보카토는 감자나 고구마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ㅠㅠ

이렇게 먹다가 나온 마지막 대망의 메뉴

시메사바 / 13,900원
 
 

아니 이자카야에서 시메사바가..?

거기다가 가격 무엇...?

고등어회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요리를 못하는 곳에서 먹으면 고등어 특유의 비린 맛이 나거든요. 그만큼 맛있거나 or 최악이거나

인 메뉴를 시선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고등어의 부드러움과 고소함, 소스에 짭조름한 맛이 섞여서

정말 맛있습니다!

 

물론 고등어의 비린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하지만,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할 정도로 맛있는 시메사바에요

 
 

오늘도 취해서 집에 걸어갈 예정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연신내에서 이야기하기 편하고

가성비까지 챙기고 싶다면 시선 어떠세요?

 

👇인스타 아이디

https://www.instagram.com/seasun_ysn/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저와 비슷한 성향이라면

https://m.place.naver.com/my/5d74e9178f87a842bcdca274/review?categoryId=&filter=image&sort=recentDesc&v=2

 

길이길2님의 MY플레이스

나만의 장소 리스트를 만들고, 영수증으로 진짜 리뷰도 남겨보세요!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