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탐험일지/맛집

가로수길 이자카야 분위기 맛집 카츠클럽

길리버여행기 2023. 10. 13. 17:17
반응형
 

안녕하세욧! 길이에요.

가로수길에 데이트하기 좋은 이자카야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본

카츠클럽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01. 📍 위치 안내

⌛ 운영시간 : 10:00 ~ 02:00(라스트 오더 01:00)

📅 휴무일 : 연중무휴

🚘 주차 여부 : 불가능

 

방문하시기 전에 팁 하나 있어요!

네이버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랑이 듬뿍 담긴 감자샐러드 쿠폰을

네이버로 통해서 무료로 받으시고

캐치 테이블이라는 어플로 예약하시면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세요.

02. 🏢 인테리어
외관 인테리어
 
 

2층에 오픈된 공간으로 카츠클럽을 바로 발견할 수 있어요.

 
 

감성적으로 생긴 계단을 올라가주시면

조약돌로 구성된 이쁜 실내 인테리어를 보실 수 있어요.

라운지석 테이블
 
각종 주류
 
실내 인테리어

저희는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서 예약했기 때문에

바로 예약석으로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각 자리마다 가방 보관함이 배치되어 있는 섬세함

03. 💬 메뉴판
 
 
 
 

너무 많은 요리가 있어서 직원분에게 추천을 받았어요 ㅋㅋㅋ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선택하기 너무 어려운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우설 스지 수육, 미소 모츠 나베, 오이 사라다, 하우스 사케

4종류를 주문했어요.

상세한 메뉴를 같이 보실까요.

04. 📌 메인 메뉴
기본 제공
 
 

기본 밑반찬으로 좋아하는 메추리알이 나와요!

한 3번 리필해서 먹었던 ㅋㅋㅋㅋㅋ

 
 

그리고 각 자리마다 3종 소스가 있었고

주문했던 음식이 간이 있던 음식이라 사용하지는 않았어요.

하우스 사케 / 40,000원
 
 

사케나 주류를 주문하시면

시원하게 먹을 수 있도록 얼음을 담아서 제공해 주세요.

각 자리마다 있는 통은 주류를 위한 통이에요!

미소 모츠 나베 / 32,000원
 
 

고소한 대창이 너무 맛있던 나베!

 
 
 

다 드시면 국물도 리필이 가능해요

덕분에 국물로만 술 한잔 더 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오이 사라다 / 8,000원
 
 

처음 먹어보는 메뉴인데 뭐랄까

어디서 먹어본 맛이에요!

맛 표현을 하자면 콩국수 위에 있는 오이만 먹는 느낌이랄까?

고소한 맛과 아삭한 맛 덕분에 나베보다 개인적으로 샐러드가 더 맛있었어요!

우설, 스지 수육 / 26,000원
 
 

소의 혀인 우설과 스지 수육!

처음에는 비주얼이 이게 뭐지 생각했다가

먹어보니 부드러운 살에 취해가는 절 볼 수 있었어요 ㅋㅋㅋ

 
 

결국 하우스 사케 한 병 다 까고

일품 진로 하나 더 주문해서 마셨던 ㅋㅋㅋㅋ

카츠클럽 같은 경우

낮에는 돈까스와 에비가츠를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도 운영되고

밤에는 다양한 튀김요리와 나베 구이가 있는 제패니즈 다이닝 식당이에요

가로수길에서 이색적인 이자카야를 찾으신다면

카츠클럽 어떠실까요?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저와 비슷한 성향이라면

https://m.place.naver.com/my/5d74e9178f87a842bcdca274/review?categoryId=&filter=image&sort=recentDesc 

 

길이길2님의 MY플레이스

나만의 장소 리스트를 만들고, 영수증으로 진짜 리뷰도 남겨보세요!

m.place.naver.com

 

반응형